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프레스

프레스

ASAF2021_2021안산국제거리극축제, 전면 온라인으로 전환

2021안산국제거리극축제, 전면 온라인으로 전환

-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요

 

오는 105() ~ 1010() 6일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에서 실내 진행될 예정이었던 안산국제거리극축제가 전면 온라인 비대면으로 전환되어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엄중한 방역 상황을 감안, 대면 및 실내행사 운영에 대하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지침에 따라 우선적으로 시민들과 축제 진행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으로 진행된다.

 

기존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실내 공연장에서 사전예약을 통한 대면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었던 개폐막 공연과 22개의 공식참가작 공연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변경 진행되어 관객과 예술가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개막작 업사이클링 댄스와 폐막작 GOOD거리는 각각 105일 오후7, 1010일 오후7시 안산시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감상 가능하다.

 

다만,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달맞이극장, 별무리극장에서 진행할 공식참가작, 제작프로그램 등의 공연은 안산문화재단 유튜브 채널, 안산국제거리극축제(ASAF) 유튜브채널에서 각각 관람할 수 있게 된다.

 

()안산문화재단(이사장 윤화섭, 대표이사 김미화)어려운 상황에서도 오랜 시간 축제를 기다려온 시민들과 예술가들을 위해 철저한 방역관리 대책을 세우며 준비했지만,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엄중한 상황을 고려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전했으며,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에게 찾아뵐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온라인 개최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안산국제거리극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