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와 테너 색소폰으로 구성된 연주팀으로, 앙상블부터 듀엣, 솔로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대중가요를 연주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대금, 기타 연주와 노래까지 더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색소폰의 매혹적인 선율로 거리를 가득 채우는 공연! 따뜻한 햇살 아래, 혹은 낭만적인 밤거리에 울려 퍼지는 감미로운 연주는 일상에 지친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안아줄 것이다. 잠시 멈춰 서서 아름다운 색소폰 선율에 귀 기울여 보자.
댄스스포츠 연맹 소속인‘베스트무브앙상블’&‘LK크루’ 두 팀의 콜라보 무대. 댄스스포츠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케이팝 댄스. 스토리가 함께하는 재즈댄스와 코레오퍼포먼스까지, 작은 몸짓이 큰 변화를 만들어내는 메시지를 담은 이야기를 선사한다.
색소폰의 매혹적인 음색과 다양한 음악 장르의 조화를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한다. 가요, 발라드, 팝,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색소폰의 깊은 울림과 감성적인 연주로 새로운 색깔을 만들어 간다.
워터 드럼을 이용한 시원한 물난타와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곡이 함께하는 작품으로 ‘시끌 북적’한 무대를 선보인다.
친근감 있는 대중가요 및 트로트를 아코디언으로 연주하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
전통 북을 활용한 공연을 하는 팀으로 대중가요에 역동적인 북 연주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공연을 하고 있다.
대중적인 7090 음악 및 팝 음악 연주로 향기 가득한 5월의 밤을 음악으로 표현한다.
통기타의 부흥기인 70, 80, 90년대 유명 가요와 팝송을 선곡하고 ‘그랑그랑 통기타’만의 편곡으로 재구성하여 연주한다.